재테크를 하다보면 부동산이 빠질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나는 초짜이고 아무것도 모른다면, 누군가 설명을 해준다면 빨리 깨우칠수 잇을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혼자서 머리 싸매면서 책을 보면서 공부를 하기 보다는 자기자신이 경험을 하고 그 경험한것을 토대로 설명을 해주는 사람의 이야기를 듣게된다면 좀더 빨리 습득을 할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빨리 변하는 세상속에서 정보를 공유를 하며, 소통을 하는 유튜버들도 많이 있는데요. 오늘 그중에 몇몇의 부동산 유튜버에 대해 소개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붇옹산 tv
네이버 부동산 카페의 대한민국 대표격인 '부동산스터디' 카페의 대표인 강영훈 대표가 운영을 하는 채널입니다. 현재 구독자는 78,000명의 구독자가 있으며, 현 상황의 부동산 상황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부동산 114 공식 유튜브
부동산 114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공식 유튜브 입니다. 구독자수 1만명으로 그렇게 많지않은 구독자수를 보유를 하고 있습니다만.
현재의 부동산 시장 전망 및 청약제도 등을 손쉽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부동산쪽에서는 꾀 알아주는 분이기도 합니다. 재테크에 대해서 알려주기도 하며 그중 경매, 투자마인드를 주입을 해주어 투자자의 힘을 북돋아 주는 분이기도 합니다.
구독자수는 55만명으로 꾀많은 팬층을 보유를 하고 있는 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매주 화요일 9시에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을 하여 생방송으로 진행을 하기도 하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족장TV
경매를 주로 하시는 분이기도 합니다. 경매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는다고 하시면 이분의 영상을 보시는것도 좋으실듯 합니다. 일단은 큰금액이 아닌 권리분석과 입지를 통하여 경매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는데요.
구독자수 17만명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를 하고 잇는 유튜버입니다.
신사임당
재테크를 전문으로하여 설명을 진행을 하시는 유튜버입니다. 굳이 부동산이 아니더라도 주식,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판매 등 돈이 될수 있는건 모두 다 설명하는 유튜버 입니다.
해당 분야에 프로분들을 초청을 하여 입담을 진행을하면서 진행하는 유튜버입니다. 생활속의 꿀팁등을 찾을수도 잇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댓글